러시아투데이 Ofcom 금지 비판

러시아투데이 비판이 거세지고있다

러시아투데이 는?

폴란드 국경수비대(Polish Border Guard)는 전쟁 발발 이후 200만 명이 우크라이나에서 폴란드로 이주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번호는 금요일 08:00 GMT에 도달했다고 에이전시는 트위터에 썼습니다.

그들은 주로 여성과 어린이라고 말했습니다.

바르샤바 대학 이민 연구 교수인 Maciej Duszczyk에 따르면 5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미 폴란드를 떠났습니다.

대부분은 바르샤바와 크라쿠프를 포함한 대도시에 머물기 위해 갔고, 관리들은 수용 능력이 충분하지 않다고 불평하고
있습니다. 이제 Ofcom이 러시아가 지원하는 TV 채널 Russia Today의 영국 방송 면허를 취소했다는 뉴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영국의 언론 규제 기관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채널 보도의 공정성에 대한 조사에 착수한 후 나온 것입니다.

규제 기관이 발표한 성명서는 “우리는 짧은 기간 동안 제기된 문제의 양과 잠재적으로 심각한 특성이 큰 우려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RT의 규정 준수 이력을 고려할 때 이전 정당한 공정성에 대해 채널이 200,000파운드의 벌금을 부과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위반.

“이런 맥락에서 우리는 ANO TV Novosti가 방송 라이선스를 유지하기에 적합하고 적절한지 판단하기 위해 별도의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Ofcom의 CEO인 Dame Melanie Dawes는 “이 나라에서 표현의 자유는 우리가 맹렬히 지키고 있는 것이며 방송사에 대한 행동의 기준은 매우 높게 설정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투데이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RT는 규제 기관이 “영국 정부의 도구에 불과하다”고 밝혔습니다.

이 채널은 유럽연합(EU)이 부과한 금지 조치의 결과로 이달 초 영국의 모든 방송 플랫폼에서 사라졌습니다. 전쟁이
시작된 이후로 2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우크라이나에서 폴란드로 도망쳤습니다. 폴란드 국경 수비대 소속사는 금요일 밝혔다.

목요일에 52,500명의 사람들이 국경을 넘었다고 이 기관은 트위터에 썼습니다. 수요일보다 11% 감소했습니다. 총 1,999,500명입니다.

06:00 GMT를 기준으로 금요일에 7,100명의 사람들이 이 다리를 건넜는데, 이는 목요일 같은 기간보다 41% 감소한 수치입니다.

바르샤바 대학의 이주 연구 교수인 Maciej Duszczyk에 따르면 5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미 폴란드를 떠났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전장에서 러시아를 “굴욕”시키고 “세계 여론의 견지에서 그들과 함께 바닥을 닦고 있다”고 영국의 군사 전문가가 말했습니다.

왕립연합서비스연구소(RUSI) 싱크탱크의 전 이사인 마이클 클라크 교수는 “러시아인들은 가능한 거의 모든 전술적
실수를 저지르고 있다”고 말했다.

BBC 라디오 4의 투데이(Today) 프로그램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우크라이나군은 모든 지역에서 러시아군의 진격을 저지하고 있으며 심지어는 현재 매우 효과적인 반격 작전을 펼치고 있습니다. 러시아군은 많은 장비와 군대를 잃고 있습니다.”

Clarke 교수는 우크라이나가 2014년부터 나토 국가의 도움으로 구축된 “나토 표준” 전장 명령 및 통제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오늘 아침 리비우에 있는 항공기 정비 공장에 대한 공격으로 “러시아인들이 우크라이나 항공기를 공중에 띄울 수
있는 기반 시설을 확보하려는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그는 폴란드 국경에서 불과 70km 떨어진 서부 도시를 공격하는 것도 “서방이 우크라이나인들을 도운 것처럼 겁먹게
만들려는 시도”라고 덧붙였습니다.